Fast Charging

시장에서 가장 작은 충전기인 JOURNEY의 30W 미니 충전기는 빅 뉴스입니다.

JOURNEY’S 30W Mini Charger, the Tiniest Charger on the Market, is Big News

최근 몇 년 동안 벽 충전기만큼 작아진 만큼 JOURNEY의 새로운 30W 미니 충전기만큼 작은 것은 없습니다.

3입방 센티미터에 불과한 이 제품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작은 30W 벽면 충전기입니다.

그러나 JOURNEY의 대변인에 따르면 장치 사용자는 여전히 충전기가 얼마나 작은지 진정으로 인식하기 위해 실제로 충전기를 다루는 촉각 경험이 필요합니다.

JOURNEY의 대변인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사람들에게 이 충전기가 작다고 아무리 자주 말해도 실제로 충전기를 상자에서 꺼내 들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놀란다."

"사람들에게 이 충전기가 작다고 아무리 자주 말해도 실제로 충전기를 상자에서 꺼내 들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놀란다."

작은 충전기는 기존 충전기가 제공하지 않는 충전에 편의성을 더합니다.

단일 포트 USB-C 장치인 30W 미니 충전기는 노트북 가방, 여행 가방 및 의류의 작은 주머니에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벽과 가구 사이의 좁은 공간에 몰래 들어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피가 큰 전원 콘센트와 함께 멀티 소켓 전원 콘센트에 연결됩니다.

JOURNEY의 대변인은 "우리 중 많은 사람이 충전기를 연결하기 위해 무거운 가구 뒤에 손을 뻗어 전원 소켓과 가구 사이의 공간이 탐색하기에 너무 좁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충전기를 사용하면 이와 같은 시나리오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JOURNEY의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GaN[질화갈륨] 기술로 30W 미니 충전기를 개발했습니다.

GaN은 레거시 충전기에서 볼 수 있는 기존 실리콘 소재에 대한 차세대 대안입니다.

그것은 매우 작고 휴대 가능한 크기로 매우 높은 에너지와 전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JOURNEY는 점점 더 정교한 방식으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JOURNEY의 대변인은 "우리는 사람들이 더 작은 충전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이 장치를 더 빨리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0W 미니 충전기는 두 가지 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려는 우리의 노력을 나타냅니다.

“저희 충전기는 스마트폰, 태블릿,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이 정도 크기는 고사하고 어떤 USB 충전기로도 생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JOURNEY는 스타일리시한 기술을 만드는 감각을 지닌 고품질 가전 브랜드입니다.

작업 공간과 생활 공간의 디자인 미학을 보완하는 장치에 가치를 두는 기술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디자인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장치에 즉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소형 충전기를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보기에는 훌륭해 보이지만 오래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으며 충전하는 장치 배터리의 수명도 보호합니다.

"소비자의 충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전부입니다."


미디어 문의, 제품 샘플 또는 Journey 대변인과의 인터뷰는 JOURNEY 마케팅 팀에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 marketing@journeyofficial.com

여기에서 미디어 이미지 찾기 :

https://alogic.box.com/s/4q2uu9mre23z1twc0n6bkhgwd0mlq3vi

여정에 대하여

JOURNEY는 ALOGIC 브랜드이며 혁신적인 가전 제품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입니다.

모바일 및 기술 액세서리 시장은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형태와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제품이 부족합니다.

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Journey의 고도로 숙련된 제품 디자이너 팀이 모여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독특한 기술 액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독일의 Heinen Leather Tannery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무두질 공장에서 가죽을 공급받습니다. 우리는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책임을 지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www.journeyofficial.com

다음 보기

Journey Announces iPhone 13 Cases Ahead of Apple's iPhone 13 Launch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reCAPTCHA에 의해 보호되며,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서비스 약관 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