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iPhone 13을 위한 최고의 가죽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Introducing the  Best Leather Case for iPhone 13

새로운 iPhone 13이 왔습니다! 매년 애플 팬들은 플래그십 폰(iPhone 13, iPhone 13 Mini,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이 공개되고 기능이 공개되는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iPhone에는 A15 바이오닉 칩이 장착되어 이전 제품보다 훨씬 빠릅니다. 주목할만한 다른 기능은 이러한 주력 장치의 디스플레이 및 카메라 개선입니다.

디스플레이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Apple은 디스플레이와 관련하여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iPhone 13은 넓은 색 영역과 더 밝은 화면으로 수정처럼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장치에 포함된 센서는 이동 중에 장치를 사용할 때 사물을 선명하고 반응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면은 이제 사용자가 최소한의 침입으로 모든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20% 더 작은 노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제 디스플레이에 최대 120Hz 재생 빈도가 장착되어 보다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iPhone 13 시리즈는 올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는 더 큰 카메라 범프와 함께 더 크고 더 나은 카메라를 특징으로 합니다. 더 큰 센서와 조리개, AI 기반 심도 감소, Pro res 및 Cinematic 비디오는 모든 사진작가와 촬영 감독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고급 기능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과 같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 사용자에게 추가로 1.5 - 2.5시간 의 스크린 타임을 제공합니다. iPhone 13 시리즈의 많은 개선 사항으로 인해 일상적인 보호가 필요한 강력한 장치가 되어 지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삶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iPhone 13에는 손상 없이 삶의 많은 충격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Journey의 iPhone 13 가죽 케이스는 휴대폰의 디자인을 강조하면서 모든 면에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럽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태너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프리미엄 가죽으로 iPhone 13을 포장합니다.

우리는 아름답게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속되도록 설계된 제품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00% 천연 가죽은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운 파티나를 발산하여 나만의 케이스를 만듭니다."

Journey 가죽 케이스는 견고한 PU와 질감이 있는 TPU로 제작되어 iPhone의 구석구석을 완충하는 내부 충격 흡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메라 렌즈 주변의 도드라진 컷아웃은 케이스의 매끄러운 외관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완벽한 보호를 보장합니다. 슬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휴대전화에 부피를 더하지 않고도 휴대전화를 보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얇습니다.

스마트한 구조는 장치에서 충격력을 분산시켜 최대 1.5m(6피트)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장치를 보호합니다.

iPhone 12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아이코닉한 iPhone 13에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기 어려운 초고광택 측면 레일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는 Apple iPhone 13의 크기에 맞게 특별히 제작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케이스 내부에 부드러운 극세사 라이닝이 있어 휴대폰을 지문 및 기타 자국으로부터 항상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Journey 케이스는 iPhone 13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매우 세련되고 정교합니다. 가장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혁소에서 공급되는 풀 그레인 최고급 유럽산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장인의 케이스는 뒷면에 브랜딩이 없어 천연 가죽의 진정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100% 천연 가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름다운 파티나를 발산하여 나만의 케이스를 만듭니다.

갤러리

다음 보기

Best Leather Case for iPhone 12
Fast Wireless Car Charger - What You need to Know?

댓글 남기기

모든 댓글은 게시 전 검토됩니다.

이 사이트는 reCAPTCHA에 의해 보호되며,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서비스 약관 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