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는 당사 제품이 귀하의 모든 모험을 위한 강력한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문제에 대해 항상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제품이 귀하가 기대한 것과 다를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럴 가능성이 희박한 경우 제품 반품과 관련된 다음 조건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30일 전액 환불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귀하가 수령했으며 손상되지 않은 모든 제품에 대해 30일 전액 환불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즉, 주문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마음이 바뀌면 제품 구매 가격을 전액 환불 해 드립니다.
우리는 귀하가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포함된 액세서리, 포장 및 원본 영수증과 함께 원래 상태를 보존할 것을 요청합니다. 제품을 사용해 볼 수는 있지만 원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제품을 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지불합니까?
우리는 품목을 다시 보내기 위해 우리가 지불한 우편 요금으로 무료 반품을 제공합니다 .
반품 자격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JOURNEY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공인 리셀러로부터 구매한 항목에 대한 모든 반품 또는 보증 청구는 리셀러를 통해 처리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어떻게 반품할 수 있습니까?
손상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반품을 요청하려면 주문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아래의 세부 정보와 함께 sales@journeyofficia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원래 상태로 보존된 제품 사진, 포함된 액세서리, 설명서 및 포장.
- 제품을 받은 날짜. Courier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달 증명 청구서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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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기타 세부 정보는 저희가 알아야 합니다.
*제품의 포장, 악세서리, 설명서 등이 훼손되었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제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상품의 파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요청은 주문 접수 후 48시간 이내에 아래 사항을 기재하여 sales@journeyofficia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 설명서 및 포장이 포함된 원래 상태의 제품 사진.
- 제품을 받은 날짜. Courier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달 증명 청구서를 추가하십시오.
- 귀하가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기타 세부 정보는 저희가 알아야 합니다.
상품을 잘못 주문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괜찮아요! 배송 주소에 따라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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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주문
국경을 넘어 다시 배송하는 것은 상당히 비쌀 수 있으며 역물류는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므로 대안으로 다음 주문 시 20%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저렴하고 더 환경 친화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주문 번호와 문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sales@journeyofficia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국내 수주
국내 반품의 경우 ' 제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 언급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